안녕하십니까? 10 미사 성가대의 단장 김용주 안토니오입니다.

요즘 년말이 되어서 각종 행사가 많은데 특별한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10 성가대, 8 미사 중창단, 청년 성가대, 순교자 성당 성가대, Youth Orchestra, 어르신들로 구성된 안나성가대, Youth Choir, 지난주에 순교자 성당에서 concert 마친 CCM team 이렇게 양쪽 성당에서 12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음악회가 (성당입구에 붙인 포스터 보셨습니까?) 새해 첫주일인 1월7 저녁 6 이곳 본당안에서 열리는데 특별코너로는 강언덕 신부님의 첼로연주도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아이티 오리아니 마을 선교 후원의 입니다. 아이티는 아틀란타에서 비행기 타고 남쪽으로 3시간이면 있는 작은 섬나라인데 인구의 절반인 5백만명이 하루에 1 이하의 생활비로 연명하고 있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입니다. 가난하기도 하지만 해마다 자연재해를 입는데 지난 9월에는 허리케인 어마가 휩쓸고 지나가기도 했습니다. 아이티의 오리아니”라고 하는 시골마을 에서 가난한 이웃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선교활동을 하고 계신 수녀님을 돕기위해서 너희 가운데 가장 가난한 이에게 것이 나에게 것이다”라는 말씀의 작은 실천으로 후원의 마련했습니다. 

 

음악회에 오셔서 모처럼의 문화생활도 즐기시고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10불이며 개인이나 단체 또는 사업체 명의의 50 이상 도네이션은 팜플렛에 광고도 해드립니다. 미사 후에 친교실에 티켓판매와 도네이션 접수대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이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성탄 축하드리고 새해 많이 받으십시요.